절대로 내 자신이 원하는 미래 같은것은 절대로 안 올 것이다. 미래를 이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리가 마음대로 장악해버릴 것이고 몇년후에는 없다. 앞으로 5년 10년 동안 한국인들 미래 걱정을 다 들어주기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서 나 혼자 그렇게 정해버렸다. 임시방편이라도 상관없어.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앞으로 5년이나 10년 안에 순식간에 강한추진력으로 모든것을 끝내버릴 생각이다. 바티칸, 미국, 유럽 그들은 다 필요없어. 직관력으로 강한추진력으로 다 밀어버릴꺼니까 말리지마.
“북한까지 집어삼킨 비밀집단 프리메이슨?”이라는 자극적인 글귀와 함께 블로그에서 처음 소개한 북한과학기술 전당에 새겨진 전시안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썸네일이 눈에 띄는데, 영상을 살펴보면 역시 블로그에서도 소개했던 김정은이 옷깃에 손을 넣고 프리메이슨 손사인을 보여주는 장면도 등장한다.
트럼프와의 회담에 앞서 기자들에게 666 사인을 보여주는 김정은의 모습이다.
관련글>> 다시 돌아보는 김정은 프리메이슨설
“음모론자들에 따르면”이라는 패널의 멘트 다음으로 보여주는 영상들을 보면 이미 오래 전부터 본 블로그에서 소개한 내용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렇다면 패널들이 말하는 “음모론자”가 바로 본 블로거를 지칭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김정은 프리메이슨 설에 이어지는 영상에는 그림자정부의 총아라고 할 수 있는 빌더버그 클럽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과거엔 음모론으로 취급하고 무시했던 내용들이지만, 부인하기 힘든 명백한 증거들이 계속 이어지자 TV 프로그램에서까지 이를 다루기 시작한 것인데, 여하튼 이제는 세상 사람들도 이 땅에 적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는 세계정부주의자(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예수회)들에 대해 관심을 갖고 알기 시작했는데, 정작 이들과 치열하게 영적 싸움을 벌여야 할 한국교회는 이에 대해 무지하니 답답하다 하는 것이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호세아 4장 6절)
[출처] "북한까지 집어삼킨 비밀집단 프리메이슨?"|작성자 예레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