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1 4

언제까지 그들이 자꾸 나 갖고 장난칠래? 자기 자신이 무슨 장난감인줄 알아? 그들이 자꾸만 투명인간 취급해서 자쯩나죽겠어. 나더러 그들의 몫까지 다 해달라고 하면 어쩌자는 건데...

언제까지 그들이 자꾸 나 갖고 장난칠래? 자기 자신이 무슨 장난감인줄 알아? 그들이 자꾸만 투명인간 취급해서 자쯩나죽겠어. 나더러 그들의 몫까지 다 해달라고 하면 어쩌자는 건데....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아마도 인공지능 기술을 전쟁기계 즉 학살기계로 만드는지도 모르겠다. 뉴닉을 본적이 있는데 미국의 일론머스크에 테슬라이사회가 정치를 반대를 했는데 뭐 닥쳐라고 했는지도 전세계적으로 억만장자가 있을지도 모르지. 부자세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기도 하는듯. 교황 프란치스코 그 전임 교황이 자기 자신이 다 해줄것이라고 생각하는 모양이지. 이재명 정부에서 소비쿠폰을 막 뿌리다가는 결국 재정이 파탄날것이라고 교황 레오14세가 돈을 물쓰듯 쓰다가 교황 재정 파탄나게 될지도 모르겠다.

카테고리 없음 2025.07.11

국제사회 향방 때문에 일부러 그렇게 나왔는지도. 자라고 나서 직접 혼자 미래를 도달하기로 했었다. 미래학자가 이미 그렇게 먼저 대담한 미래를 제안을 걸었었다. 도서관 계약기간이 남아있었지만 미래학자말대로 직접 하겠다고 했었다.

국제사회 향방 때문에 일부러 그렇게 나왔는지도. 자라고 나서 직접 혼자 미래를 도달하기로 했었다. 미래학자가 이미 그렇게 먼저 대담한 미래를 제안을 걸었었다. 도서관 계약기간이 남아있었지만 미래학자말대로 직접 하겠다고 했었다. 혼자서 취미생활이라도 좋으니까. 지금은 스팀이고 여러가지 나오기로 안다.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그 사람 때문인지도. 이해불가능할지도 모른다. 개인주의자였겠지만 집에 Why 미래과학 택배로 시켜서 온것이 있다. 몇년전부터 혼자 생각을 할 시간이 필요했었다. 게임 타이틀 관심이 있는것도 있었다. 그것중에서 P의 거짓이 관심사안이었는지도 모르겠다. 집안에서 컴퓨터에 깔려있는 페르소나5 더 팬텀X, 명조 워더링웨이브, 붕괴 스타레일, 앵커패닉, 소녀전선2 망명, 아틀란의 크리스탈 가끔 접속..

카테고리 없음 2025.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