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 솔로 퀸 선미와 함께 작업한 <타워 오브 판타지> 2.0 타이틀곡 ‘New World’의 스페셜 MV가 게임 속 대형 스크린에 등장, 선미와 사진 찍을 수 있는 기회
- 핼러윈 기념 ‘핼러윈 로즈’ 이벤트 오픈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판타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지난 20일에 2.0 벨라 시공간 업데이트를 실시하면서 색 다란 사막 지형과 사이버펑크 도시인 ‘미러시티’, 신규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얻었다.
‘New World’ 스페셜 뮤직비디오에서 선미는 3개의 다른 느낌으로 등장하였고 광활한 사막의 쓸쓸한 느낌부터 사이버펑크 시티의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까지 다양한 연출을 선보였다.
https://youtu.be/1HQP6oAyq7A
솔로 퀸 선미와 함께 작업한 2.0 벨라 시공간 타이틀곡 ‘New World’의 뮤직비디오는 미러시티 대형 스크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 선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개척자들은 선미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사이버펑크 파티를 화려하게 즐길 수 있다.
게임 속 선미의 등장은 새로운 차원의 특별한 컬래버다. 이것은 타오판이 열어준 메타 우주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앞으로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 첫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으로 시작한 벨라 출석 체크 이벤트는 11월 2일까지 진행되며 누적 출석 체크 7일을 완료하면 레드코어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벨라 출석 체크 이벤트 2탄이 시작되며 레드코어와 무기 돌파 옵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핼러윈을 맞이해 <타워 오브 판타지>는 ‘핼러윈 로즈’ 이벤트를 오픈했다. 오늘(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개척자는 핼러윈 로즈 뽑기 기계를 통해 개척자 코스튬 ‘핼러윈 로즈’와 귀염둥이 미아의 코스튬 ‘펌프퀸 미아’, 한정 액세서리, 프로필, 프레임, 채팅 말풍선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척자들은 혜택 메뉴에서 무료로 5개의 핼러윈 코인을 받을 수 있다.
다인 레이싱 이벤트인 ‘미러시티 여행’도 오픈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대량의 페이스메이커 배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배지로 레드코어, 에너지 수정 등 다양한 자원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외, 최종병기 이벤트도 11월에 오픈한다고 예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보 추적, 잔당 소탕, 무기 파괴 3단계의 임무가 주어지며 이벤트에 참여하여 아이다 증표와 암호 디스켓을 획득할 수 있다. 증표 상점에서 레드코어, 한정칭호 등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글로벌 출시 후 대부분의 국가에서 iOS 무료 게임 순위 1위, 전 세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판타지 오픈월드 RPG다. 게임은 스팀에서도 출시 하였고 계정은 연동된다고 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인공 '이브'를 떠올리게 하는 비비의 다양한 의상과 '내러티브'를 표현한 듯한 댄서들이 디스토피아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어우러져 시선을 끈다.
참고로 시프트업이 개발한 첫 콘솔 게임이기도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는 4월 26일 PS5로 출시된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